본문 바로가기

좋은 정보

니콘내콘 _ 기프티콘 거래 어플/상품권 거래/스벅 기프티콘/아메리카노

 


오늘은 제가 최근에 정말 유용하고 사용하고 있는 기프티콘 거래 어플, ‘니콘내콘’!!!
‘니콘내콘’은 기프티콘계의 ‘중고나라’와 같은 느낌으로, 내가 사용하지 않는 기프티콘을

판매하고 필요한 기프티콘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.

 

 



(니콘내콘 다운로드 바로가기)




저는 최근에 스타벅스, 파리바게트, 이디야를 이용하면서 실제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요~
스타벅스는 무료 음료 쿠폰을 30%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고, 파리바게트와 이디야는 각각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 10% 이상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!!!

 


 기프티콘은 꼭 해당 제품이 아니더라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서 구매할 수 있으니

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금액대를 가진 할인이 가장 큰

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정말 딱입니다!


 

 

 

 



사실, 기프티콘은 웹상이나 중고나라 같은 곳에서도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었는데요.
믿을만한 중개자가 없는 중고나라는 아무래도 마음 놓고 사고 팔기가 힘들잖아요~
니콘내콘은 어플 회사에서 개인간의 거래를 중개해주기 때문에 마음놓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

이 있습니다!

 


최근에는 제가 받은 bhc치킨 기프티콘이 집 주변에 배달할 수 있는 매장이 없다는 소식을 듣고...
니콘내콘에 판매했습니다! 정가에 70%쯤에 판매한 것 같은데요!

저는 단 하루만에 매입되고 정산되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.
혹시 기프티콘 쌓아두시고 계신 분들! 니콘내콘 어플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? ㅎㅎ


 



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!
감사합니다

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성경은 사실인가?

1. 성경에 대한 의문 - 예수님을 믿을 수 있는 경서가 성경인데, 성경은 '역사 소설' 내지는 '종교 경전' 아닌가? - 성경이 왜 역사적인 사실을 기록한 역사서라고 말하며, 그 근거는 역사적, 고고

skycastle14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