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은 노래

지친하루 _ 김필,곽진언,윤종신/슈퍼스타K/위로의 노래/월간윤종신

 

 

월간 윤종신 노래 중 하나인 '지친 하루'곽진언김필윤종신과 함께 부른 감성적인 노래입니다.

김필도 곽진언도 아련한 느낌의 보이스라 노래 자체가 새벽감성을 불러일으키는데요.

정말로 지친 하루에 들으면 버틸 수 있는 힘과 털어낼 용기를 주는 것 같아요!

 

 

 


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 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


 

 

 

 

 

youtu.be/DVQOazBqfEU



 

<가사>

 

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 

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

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 

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

하지만 그럴 수 없어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

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

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 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 

미안해 내 사랑 너의 자랑이 되고 싶은데 

지친 내 하루 위로만 바래

날 믿는다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 

취한 한숨에 걸터앉은 이 밤

해낼게 믿어준 대로 하나뿐인 걸 지금까지 내 꿈은

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

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 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좋은 그곳이 나의 길

부러운 친구의 여유에 질투하지는 마 

순서가 조금 다른 것뿐 

딱 한 잔만큼의 눈물만 뒤끝 없는 푸념들로

버텨줄래 그 날이 올 때까지

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

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

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 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

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 

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

 


youtu.be/T5xB3jV7SHE

 

 

윤종신의 뜬금 라이브도 추천드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성경이란 무엇인가?

오늘은 성경에 관한 기초상식을 쉽고 간단하게 알려드릴게요. 역사상 가장 많이 팔린 세계 베스트셀러 1위, 성경. 성경은 지금까지 약 2,500여개의 다양한 언어로 번역되어 총 60억�

skycastle14.tistory.com